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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환불정책
  • writer (ip:)
  • date 2016-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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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WIN 환불규정



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엔 상품 발송 이전 고객센터(게시글,카카오톡,상담전화)로 사전접수 부탁드리며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반품 처리시 전산상 상품 금액대로 처리되기 때문에 배송비는 꼭 동봉 또는 입금 확인 후 처리 가능하오니 빠른 처리를 위하여 참고부탁드립니다.

단, 오배송 및 상품 불량에 의한 교환반품은 초기배송료도 환불 및 무상 교환 처리 합니다

교환,환불 반품시에 CJ대한통운 택배 외 타택배 이용시 추가운임비 발생할수 있습니다 (소비자부담)




-현금결제시

-현금결제 시 현금, 환불을 원칙으로 하나, 소비자가 적립환불을 원할경우 적립환불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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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고객님이 확인 가능할 때까지의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사마다 처리 확인 시간이 다르며, 적용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이 불가능 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단,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제외)
-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향수냄새, 바디로션, 탈취제, 얼룩, 착용흔적 등)
-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세탁, 훼손, 수선 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맞춤제작 등)

- 착용(착화)전 오염되지 않은 실내에서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착화) 후 발견된 불량일경우

- 신발의 디자인이나 소재, 개개인의 발모양(발볼, 발등 높이 등)으로 인한 발에 물집이 생기는 경우, 고객님 발에 맞지 않는 경우

-수영복,레깅스 등의 체형에따라 잘 늘어나는 상품은 새제품과 비교하여 표시가날정도의 늘어남, 바느질이 벌어진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지윈 텍 제거된 상품

-상품은 받으신 그대로 박스 및 택배봉투(포리백) 이중 포장 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박스포장 신발의 경우, 신발이 담겨있던 사이즈가 적힌 박스 그대로 온전한 포장이 되어있어야 하며 신발 원래의 박스 없을시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그대로 이중 포장 / 사이즈 표기된 신발 박스 + 겉포장 갈색 박스 )


※ 불량상품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 번 검품하여 총 두 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확인하므로 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지윈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 하자/오배송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색상 및 사이즈 변경 등) 편도 배송비 2,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불량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함께 교환&반품 하실 때에는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 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재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패턴, 나염 등의 디자인 특성상 대칭적이지 않으며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니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데님의경우 찢어진위치,모양등 디테일이 동일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3.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착용 사진은 빛 보정/조명에 의하여 컬러감이 다소 다르게 표현될 수 있으니 하단의 디테일 컷으로 컬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짙은 컬러의 상품은 이염이 될 수 있으니 밝은 컬러와의 착용 및 세탁을 피해주세요.

5. 대량 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부분(미세한 스크래치, 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원단잡사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맞춤제작의 옷이 아닌경우 재단시 1-3cm정도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이부분은 불량 사유가 될수없습니다.

6. 신발 특성상 (부츠, 앵클부츠, 첼시부츠 등등) 신발 착화 이후의 수선이나 A/S를 위함으로 밑창이 전체 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새 제품의 경우 지퍼부분이 부드럽지 않을 수 있으나 착용하시다보면 유연해지므로, 지퍼의 뻑뻑함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8.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은 7일 이내 가능하며, 임의로 보내주신 상품에 대하여 연락없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9.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 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10.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 세탁에 의한 변형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수선해드립니다.

11. 퍼 제품의 경우 눌려진 상태로 포장되어 배송되므로 손질 전 눌림 현상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12. 천연 퍼 제품은 원자재 특성상 제품마다 색상이 모두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털날림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13. 전사상거래법 기준 개별 주문 생산되는 상품이나 교환 환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불가능 품목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용에 기재 되어있으며 이와같은 명시가 되어있는 상품은 구매시 이내용에 동의로 인정 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다수의 상품 대량 주문의 경우와 주문 총금액이 30만원 이상의 주문시

배송 분실, 사고 등의 문제와 박스무게(추가운임비)로인해 상품이 나뉘어 부분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부분 발송 처리시 발생하는 추가 택배비용은 저희쪽에서 모두 부담해드리지만, 반품시 주문 총 금액이 30만원 이하일 경우 저희쪽에서 부담한 부분발송 택배비(추가운임비)까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차액 및 교환 차액 환불경우

- 5천원 미만은 해당 아이디에 적립되며  5천원 이상은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비회원 제외)



-상품 품절로 인한 환불

대부분 품절건의 경우, 거래처나 공장(원단)측에서 갑자기 생산이 중단되는 일이기 때문에
저희도 미리 알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거래처에서 품절 연락을 받은후,
곧바로 고객님들께 순차적으로 품절안내를 드리고 있으나, 죄송한 마음에 상품품절로 인한 환불을 적립금 으로 받으실경우 3,000원의 보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 환불시에는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무료배송 이벤트 기간에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처음 저희가 지불한 배송비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염관련 안내사항

*화이트&아이보리 등 밝은 색상의 경우 청바지와 같이 물빠짐이 있을 수 있는 상품과 매치시 이염이 있을 수 있으니 착용 전 꼭 체크해주세요

* 워싱이 들어간 상품, 칼라가 더해진 상품의 경우(블랙포함) 밝은 색상의 상하의, 자켓, 가방, 등 함께 매치시 이염이 있을 수 있으니 착용 전 꼭 체크해주세요

이로인한 교환&환불, 보상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전 주문취소는 오전11시이전에 접수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시 처음 이중 포장 상태 그대로 반송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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